군산대학교 제6회 캠퍼스 사진 공모전 접수
군산대학교 제6회 캠퍼스 사진 공모전 접수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8.11.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가 지역과 함께 하는 ‘제6회 군산대학교 사진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23일까지 작품 접수 중이고 응모대상은 군산대 구성원 및 군산시민이면 가능하다.

 군산대를 소재로 한 사진작품으로 국내외 미 발표작이면 응모 가능하며 1인당 2점 이내로 작품 규격은 제한이 없으나 보정작업을 했을 경우에는 작업 내용을 출품신청서에 기재해야 한다.

 작품의 소재는 각종 동아리 활동 및 학교 주관 해외봉사활동, 교내 행사 관련 열정적인 활동모습, 역동적인 인물사진, 계절별 다채로운 교정 풍경, 강의 및 실습 등 교육현장의 생생한 모습, 군산대 상징물 및 건축물이 포함된 경관 등이다.

 작품접수는 출품신청서, 원본파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등을 작성해 이메일(daoon0520@kunsan.ac.kr)로 접수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대상(1점)에는 상금 100만 원, 금상(3점) 각 50만 원, 은상(6점) 각 30만 원, 동상(10점) 각 15만 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군산대 관계자는 “출품된 작품들을 각종 홍보용 콘텐츠, 광고, 블로그 및 SNS 운영 등에 활용하고 대학 홍보콘텐츠의 다변화를 통해 군산대에 대한 친근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확보해 대학홍보를 활성화하고 대학에 대한 역동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