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 최우수고객과 농촌일손돕기 실시
NH농협은행 전북본부, 최우수고객과 농촌일손돕기 실시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8.10.2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24일 최우수고객과 함께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해소하고 도시와 농촌의 상생을 위해 ‘최우수고객과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순창 고추장 익는 마을에서 진행되었으며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및 최우수고객 80여명이 참석하여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고구마 수확을 돕고, 고추장과 매실장아찌를 만드는 등 다양한 농촌체험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이번 행사는 타행과 차별화된 우수고객 이벤트로 최우수고객에게 단순히 금전적·물질적 보상이 아닌 사회공헌활동에 초청하여 함께 나눔의 행복을 느끼고 도농교류 활성화 및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뜻 깊은 행사라고 밝혔다. 또한,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해 최우수고객을 마을 명예주민으로 위촉하였으며 농업인과 도시민이 동반자 관계로 함께 성장·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 이문표씨는 “다른 은행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농촌일손돕기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어려운 농가에 도움을 드리고,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보람찬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장근 본부장은 “바쁜 시간에도 농촌일손돕기에 참여해주신 최우수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NH농협은행 전북본부 임직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