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맑은물사업소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부안군 맑은물사업소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10.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맑은물사업소(소장 김진우)는 친절 마인드 배양 및 친절 이미지 확립을 위해 지난 19일 한국미래교육센터 김진아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CS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고객만족 cs 친절교육은 고객만족 서비스 필요성과 보이스 트레이닝, 이미지 메이킹,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비롯해 문제성 민원 해결방안과 민원담당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소통법 등 업무에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해 직원들의 교육참여 호응도를 높였다.

 친절교육은 당면업무 추진으로 날마다 바쁘게 살아가는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기회와 형식적인 민원응대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을 다짐하는 등 그동안의 우리를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김진우 맑은물사업소장은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발판삼아 친절한 공기업 경영 및 감동주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며 “주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해 친절한 미소와 군민섬김 민원서비스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