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cs 친절교육은 고객만족 서비스 필요성과 보이스 트레이닝, 이미지 메이킹,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비롯해 문제성 민원 해결방안과 민원담당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소통법 등 업무에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해 직원들의 교육참여 호응도를 높였다.
친절교육은 당면업무 추진으로 날마다 바쁘게 살아가는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기회와 형식적인 민원응대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을 다짐하는 등 그동안의 우리를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김진우 맑은물사업소장은 “고객만족 친절교육을 발판삼아 친절한 공기업 경영 및 감동주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며 “주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해 친절한 미소와 군민섬김 민원서비스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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