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절교육의 일일강사로 나선 이강열 동장은 “친절 마인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갖춰야 할 소양 중 하나”라며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친절로 주민센터를 찾는 시민들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다시 찾고 싶은 송천1동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 서로가 도와가며 더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업무 추진에 있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민원 상담 시에는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춰 민원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등 민원 편의를 위해 앞장설 것을 주문했다.
끝으로, 친절교육에 이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공직자들이 지켜야할 직무관련 부정청탁금지법과 사례 등을 논의하는 청렴교육시간을 가졌다.
이방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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