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주 남원시장 운봉 기장마을 찾아 민생현장봉사
이환주 남원시장 운봉 기장마을 찾아 민생현장봉사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8.10.0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2일 운봉읍 기장마을을 찾아 민생현장봉사를 펼치며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은 관내 4개 단체 및 업체(남원시 자장면봉사단,남원시 장애인복지관 빨래봉사단, LG전자 히이텔레서비스, 한국전기안전공사 남원순창지사)가 동참해 주민들의 생활편익을 도모했다.

또 남원시청 4개 실과소(시민소통실, 주민복지과, 보건소, 농업기술센터)담당 및 120민원봉사대도 전기, 가스, 건상상담, 농기계 ,복지상담 등 일상생활의 불편을 해소해 줌으로써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환주 시장은 마을에 사시는 노인들의 안부를 챙기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격식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운봉 기장마을 주민들은 이환주 시장에게 마을회관 유휴지를 포장해 주민들이 편리하게 시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건의,이 시장은 마을 현안이 즉시 해결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변했다.

또 이 시장은 한방진료 등 현장봉사 참여직원들을 격려하고 120봉사대원들과 함께 홀로노인 가정을 방문해 낡은 전선 교체 및 누수 등을 점검하는 등 열악한 생활환경을 개선하는데 힘을 보탰다.

기장마을 주민 소모씨는 “이환주 시장과 담당 공무원이 마을을 직접 방문해 생활안전시설을 일일이 점검하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주어 고맙다”고 전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