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전국체전·장애인체전 준비 최종 보고회
익산시, 전국체전·장애인체전 준비 최종 보고회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9.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는 전국체전과 장애인체전 개막을 2주일 앞두고 개·폐회장인 익산종합운동장 상황실에서 정헌율 시장 주재로 체전관련 부서장과 읍면동장, 익산교육지원청, 익산경찰서, 익산시체육회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전준비 최종점검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지금까지의 체전준비 최종 점검과 남은 기간 동안의 마무리 계획에 대해 최종 보고회를 가졌으며, 주요 사항으로는 개·폐회식 읍면동 주민참여 및 경기장 응원계획, 도심환경정비, 체전 홍보, 종목별경기장 등을 최종점검 했다.

정헌율 시장은 “그동안 지속적인 보고회를 통해 끊임없이 점검하고 검토해 최선의 준비를 해왔지만 체전이 끝날 때까지 한 치의 빈틈없이 철저히 점검해 선수와 관람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고, “공무원들과 각 기관의 자원봉사자 등이 서로 유기적으로 움직여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관람객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체전을 통해 익산시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하여 각 읍면동에서는 경기장 및 도로환경 정비에도 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이며, 친절하게 손님들을 맞이해 선수단과 관람객의 기억에 오래 남는 체전을 만들어 익산시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전국에 널리 알리자”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