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연구특구 유망기술 공유 테크비즈파트너링 개최
전북연구특구 유망기술 공유 테크비즈파트너링 개최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8.09.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본부장 서준석, 이하 전북특구본부)가 주관하는 ‘2018년 전북연구개발특구 테크비즈파트너링’(이하 테크비즈파트너링)이 20일 오후 1시 전북테크노파크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테크비즈파트너링은 기업이 공공연구기관의 우수성과를 활용해 기술사업화를 추진할 수 있도록 공공연구기관이 개발한 사업화 유망기술 정보를 공유하고, 기업과 1:1 상담을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사업화 유망기술-수요기업 매칭 상담회로 구성되며, 전라북도 내 공공연구기관과 수요기업 등 100여 명이 참여하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테크비즈파트너링에서는 전북연구개발특구 특화분야인 농생명융합, 융복합소재·부품 2개 분야의 사업화유망기술 총 62건(농생명융합38건, 융복합소재·부품 24건)을 선보인다.

선보이는 기술에 대해서는 사전 파트너링 또는 현장 파트너링을 통해 연구자-기업 간 기술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밖에 연구소기업 설립 및 지원, 기술이전사업화 등 전북특구본부의 기업지원 프로그램 상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향후, 전북특구본부는 행사에 참가한 기업을 중심으로 기업의 수요기술에 대한 공공연구기관의 사업화유망기술 매칭, 기술이전 및 사업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ttchannel.com/solution)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관련된 문의는 전북특구본부 기술사업화팀(063-905-97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