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당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 토론회 개최
바른미래당 당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 토론회 개최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8.08.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미래당이 다음 달 2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22일 전주MBC 지하1층 공개홀에서 당 대표 후보 6명이 참여한 가운데 토론회를 갖는다.

 이날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90분동안 열리는 토론회에는 당 대표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하태경, 정운천, 김영환, 손학규, 이준석, 권은희 후보(기호순) 6명이 참여한다.

 바른미래당 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토론주제는 바른미래당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수집한 의제로, 당 쇄신방안과 전북 현안 해결책 등이다.

 이날 토론회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방송은 23일 0시 30분부터 2시까지 90분간 전주MB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 전주MBC는 본 방송으로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인터넷(http://www.jmbc.co.kr)과 모바일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바른미래당은 차기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다음달 2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동안 무선전화번호가 등록된 당원을 대상으로 온라인투표(K-voting)를 실시한다.

 30일부터 31일까지는 바른미래당 지지층 및 무당층 등 총 2천명을 대상으로 국민여론조사를, 31일부터 9월 2일까지는 온라인투표(K-voting) 미참여 당원, 유선전화번호 등록 당원을 대상으로 ARS투표를 실시한다. 청년위원장 선거는 청년당원 대상으로 찬반투표로 진행한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