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장 박준배 당선자 “새만금 통한 경제도약”
김제시장 박준배 당선자 “새만금 통한 경제도약”
  • 특별취재단
  • 승인 2018.06.13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김제 시민 여러분께서는 잘 살 수 있다는 꿈을 꾸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저 박준배와 함께 ‘정의로운 김제경제도약시대’로 새 항해를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박준배 김제 시장 당선자는 이처럼 당선 소감을 밝히고 “12년간 해외를 넘나들며 기업유치에 열정을 받친 경험을 토대로 새만금을 통한 김제의 경제도약 시대를 열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박준배 당선자는 “저는 2014년 낙선 이후 오늘까지 김제 시민 여러분이 보여줬던 사랑과 바람은 부정, 비리, 부패를 척결하고 무너진 정의를 바로 세우라는 엄명이었으며, 상처 난 김제 시민의 자존심을 바로 세워달라는 간절한 바람이었다”면서, “시민들의 바람을 받들어 부정 부패 없는 정의로운 김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준배 당선자는 “돌아보면 저의 2번의 김제 시장 도전은 돈과 조직을 동원하지 않고 ‘돈 안 쓰는’ 두 발로 뛰는 선거문화를 선도했다고, 네거티브에 진심과 정의로 맞서 민심과의 교감을 통한 아름다운 선거혁명을 이루는 등 총 칼 없이 싸운 부정부패와의 전쟁이었다”고 소화 했다.

 특히, 박준배 후보 당선자는 “기득권세력과 결탁한 시정의 고리를 끊고 열심히 일한 만큼 그 노력을 인정받는 공정한 김제시민 시대를 열어 가겠다.”라면서, “이번 선거에서도 비방과 중상모략 등 서로의 불신을 신뢰와 화합으로 바꿔나가는 상생의 지역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 노력했다”며, “이 모든 결과는 오직 시민 여러분의 정의로운 세력의 결집으로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박준배 당선자는 “존경하는 김제시민 여러분!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시민들의 힘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시정의 주인인 시민 여러분의 힘으로 앞으로도 저는 묵묵히 제게 주어진 소임을 다해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정의를 승리로 이끌어주신 시민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시민 여러분의 한분 한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당선의 공을 시민들에게 돌리고, ‘정의로운 김제경제도약시대’를 약속 했다.

 특별취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