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24일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전북지방우정청 박금영 사업국장이 직접 방문해 인증패 및 인증배지를 수여했다.
수상자인 김용주 주무관은 평소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숙련된 업무처리로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직원이며, 또한 직장분위기를 긍정적이고 밝은 분위기로 변화시키기 위해 동료들에게도 최선을 다하는 직원으로 통한다.
김성칠 청장은 "고객만족도 최상위 1%의 비결은 행복한 직원이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직원이 행복하고 출근하고 싶은 우체국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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