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청년회 웃는 날 좋은 날 코미디쇼 성황
부안군청년회 웃는 날 좋은 날 코미디쇼 성황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5.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청년회(회장 하종대)가 후원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웃는날 좋은 날 코미디쇼’가 어버이날인 8일 부안예술회관에서 성대히 열렸다.

  코미디쇼는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회장 엄용수)가 주관하고 부안군청년회(회장 하종대)와 모터뱅크(회장 이진수)가 후원했다.

  이용근 한국방송코미디언협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코미디쇼는 원로 코미디언인 남보원을 비롯해 김학래, 엄용수씨 등 개그맨의 재치있는 입담과 부안출신 인기가수인 임단아와 국악신동 김태연, 현진우 등이 히트곡을 열창해 객석을 가득 채운 5백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에는 인기 걸그룹인 비타민 엔젤이 출연해 신나는 댄스곡으로 어르신들에게 볼거리 제공과 함께 즐거움을 선물했다.

 공연에 앞서 부안군청년회는 4남 2녀를 국가와 사회의 동량으로 훌륭하게 키워낸 김대비 여사(92)에게 장한 어머니상을 수여하고 이진수 고문은 금일봉을 전달했다.

  부안군청년회 회원 20여명도 손수 만든 떡과 음식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하는 봉사를 펼쳤으며 임장섭(부안유통)고문은 수박 100여통을 기부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부안군청년회 하종대 회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안군청년회가 고향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웃음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이어 나가겠다”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