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어린이날 일품공원서 다채로운 행사 진행
순창군 어린이날 일품공원서 다채로운 행사 진행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18.04.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일품공원에서 31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순창군 제공

 순창군이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에 일품공원 야외무대에서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31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순창이라는 보자기! 꿈을 담은 어린이!'라는 슬로건 아래 5일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올해 행사는 순창청소년문화의집과 순창군청소년수련원, 순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공동 주관한다.

 준비한 프로그램은 우선 키다리 아저씨 풍선아트 공연과 청소년 댄스공연, 트램플린 공연, 인계초등학교 밴드 공연, 아동극 등 다양한 특별공연과 축하공연이 동심을 사로잡는다. 또 네일아트와 풍선아트, 상상충만 타로여행, 포토 & 스마일 플로라이드 사진찍기, 다문화 의상 전통놀이체험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주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준비했다.

 먹기리도 풍성하다. 먹거리 부스에서는 프렌치토스트 만들기와 뻥스크림 만들기, 흔들어 김밥체험, 스무디 만들기, 맛있는 순창고추장 떡볶이 만들기 등이 진행돼 아이들에게 재미와 맛을 동시에 선물해줄 예정이다.

 가족동요 부르기 특별대회도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청소년문화의집(063-652-2301)으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대형 에어바운스와 퍼니버블을 이용한 기구놀이 체험도 진행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