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공원 정비
전주시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공원 정비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4.1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인후3동(동장 송문석)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황승일)는 18일 재활용쓰레기 분류장 주변 정비를 실시하고 관내를 순찰하며 공원 정비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및 직원 30여명이 참여하여 그간 꾸준히 제기 되었던 쓰레기 분리수거장 주변 청소와 잘못된 분리수거로 인한 자원낭비를 막기 위해 직접 재분류 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구총목로 일대를 점검하고 주변 청소와 관내 공원들에 대한 청소도 병행하는 등 주민의 손으로 직접 관내를 청소하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간 꾸준히 환경정비를 위해 힘써온 인후3동 새마을협의회는 공원 인근 도로등의 생활쓰레기를 집중정비하여 주민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해왔다.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저소득 학생 장학금지원, 취약지 정비, 소외계층 집수리 봉사, 어르신 이미용 봉사 등 지역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항상 지역과 주변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송문석 인후3동장은 “그간 꾸준히 민원이 제기되었던 쓰레기 분리수거장 주변 청소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쾌적한 환경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새마을협의회와 연계하여 깨끗한 도심환경 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