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확대간부회의 개최
김제시 확대간부회의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10일 국소실장과 읍면동장 등이 참가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부서별 주요업무를 공유하고 논의했다.
 김제시는 10일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부서별 주요업무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후천 시장권한대행은 제11회 모악산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며 국가 예산 확보와 신규사업 발굴, 지방재정 신속집행, 고병원성 AI 및 구제역 방역활동 등 당면 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농업기반시설 안전점검, 농업용수 공급, 농기계 임대사업, 가뭄대책 수립 등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농민들의 영농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지원과 편의제공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후천 시장권한대행은 “지방재정 신속집행은 정부 방침이기도 하지만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사업인 만큼 각 부서에서는 각종 사업이 조기에 발주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것과, 주민숙원사업은 우선적으로 실시해 영농기 이전에 마무리할 것”을 지시했다.

 또한, 전국지방동시선거와 관련해 “선거사무 추진 철저와 공직선거법 준수, 행락철 산불방지 사전 계도·홍보, 2017회계연도 결산검사 수검 철저,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