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밈건설 정읍 상동 미가아파트 즉시 입주 가능
둠밈건설 정읍 상동 미가아파트 즉시 입주 가능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8.04.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둠밈건설의 상동 美家(미가)아파트(정읍시 상동 89-21번지)는 중·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교육의 중심 내장상동 학산 여중·고 일대에 위치해 있는 미가 아파트는 지상 10층, 지상8층 2개동 규모로 전용 84㎡ A, B 형 117㎡형 152,163㎡형 전체 29가구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장산으로 둘러쌓인 천혜의 자연환경에 단지 바로 앞에 칠보산으로 가는 등산로가 있고 집안에서 바라봤을때 확트인 전망에 칠보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다.

교육환경은 한솔초교,학산여중·고, 정읍여고 그리고 학원 밀집지역에 근접해 있고 정읍에서 가장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세대당 2대에 가까운 주차장 면적이 확보되 있으며 세대당 약 75%의 지분율을 가지고 있으며 신축 아파트 입주시 추가로 공사해야될 중문시공 및 시스템에어콘 시공등이 다 되어 있으며 내부에 사용된 자재들은 고급 브랜드 자재중 고가 자재로 시공되어 있으며 향후 정읍에 럭셔리 고급 아파트로 자리매김이 예상된다.

특히, 국도 1호선 상에 위치해 있어 인근 도시인 전주시, 광주광역시와 40분대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고, 사랑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인근에 있어 입주민의 생활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칠보산과 정읍천이 가까이 있어 산책과 조깅 등 도심 속 자연환경에서 힐링 할 수 있고,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주민복지시설이 주변에 배치되어 있다.

선분양 아파트가 아닌 후분양으로 차후에 일어날 분쟁이 적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