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성산업 KLPGA 드림투어 샛별 박현경과 후원계약
희성산업 KLPGA 드림투어 샛별 박현경과 후원계약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8.04.0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CVO회원사인 희성산업(대표 유태호)이 2일 서울 본사에서 KLPGA 드림투어 샛별 박현경(하나금융, 18)과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현경 선수는 지난달 30일 KLPGA 드림투어 시드 순위전에서 6위를 기록, 2018년 드림투어 시드권을 획득하며 화려한 데뷔를 예고하는 차세대 유망주이다.

특히 박 선수는 2014년부터 꾸준히 국가대표에 발탁되었으며, 2016년도 제27회 세계여자아마추어 팀 챔피언십 우승하면서 특전으로 올해 만 18세가 됨과 동시에 KLPGA 정회원 자격을 부여받았다. 이후, 2017년 제24회 송암배 아마추어 골프 선수권대회에서 29언더파로 역대 최소타 기록을 세우며 우승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선보여 벌써 골프계가 주목하고 있는 선수이다.

희성산업 유태호 대표는 “장래가 촉망되는 골프선수 박현경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박현경 프로가 골프계에서 영향력 있는 선수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 선수 후원사인 희성산업은 2005년에 설립된 이래 친환경농법의 과학화를 선도해온 기업으로, 다년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인증과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인증을 받아온 기업이다. 2012년에는 자체 개발한 발효비료로 특허출원 및 농림수산식품부장관으로부터 우수기술확인서를 발급 받기도 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