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전북트래블마트’서 우수 관광자원 홍보
고창군 ‘전북트래블마트’서 우수 관광자원 홍보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3.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거리, 볼거리 풍부한 고창으로 오세요~”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2018 상반기 전북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한국인의 본향, 고창’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있다.

 전북트래블마트는 전라북도와 14개 시·군이 공동홍보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국내·외의 여행업, 마이스업, 홍보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트래블마트 상담회, 전북관광 설명회, 이벤트 등이 추진됐다.

 군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여 관광관련 업체와 1:1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2013년 국내 최초로 행정구역 전체가 생물권보전지역으로 등재된 고창군의 다양한 역사, 문화, 예술, 생태환경 자원을 중심으로 관광 상품과 우수한 농특산품을 함께 홍보했다.

 아울러‘2018년 문화관광축제 유망축제’에 3년 연속 선정돼 오는 10월17일(음력 9월9일 중양절) 전후 5일간 개최되는 고창의 대표축제인 고창모양성제도 적극 알렸다.

 군 관계자는 “전북트래블마트 참가를 통해 고창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산업을 더욱 지속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관광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365일 찾아오고 싶은 고창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