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삼천3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간담
전주시 삼천3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간담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3.0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완산구 삼천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병장)에서는 28일 주민자치프로그램 강사와 봉사자, 주민자치위원회 임원, 동 주민센터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2018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개강 후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건의 및 애로사항에 대하여 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발전을 모색하는 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삼천3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은 1일 개강을 시작으로 노래·풍물·요가·어린이한자서예 등 5개의 정규반과 캘리그라피 자율반, 스포츠댄스·하모니카 등 2개의 동아리반을 운영하여 지역 주민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생활과 취미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는 강사와 총무(봉사자)의 건의사항과 더불어 수강생 모집 확대 등 프로그램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안병장 위원장은 "프로그램을 위해 애써 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 임원분들과 강사 및 모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문화적 수요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양근 삼천3동장은 "개강 1개월이 지난 현 시점에서 프로그램 운영상황을 점검하여 발전을 위한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문화적 소양을 심화시키는데 노력해 주시기를 바라며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