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체육회 겨울방학 스키캠프 교실 성황
김제시 체육회 겨울방학 스키캠프 교실 성황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1.2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2018 김제시 생활체육 스키캠프 교실'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제시는 '2018 김제시 생활체육 스키캠프 교실'을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제시가 주최하고 김제시 체육회가 주관해 김제시 관내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3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스키캠프에서 참가 학생들은 장비를 올바르게 착용하고, 안전교육과 스키의 기본 기술들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제시 생활체육 스키캠프는 평야지대인 김제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동계 레저스포츠를 학생들의 방학 기간을 이용해 운영함으로써 학업으로부터의 스트레스 해소와 올바른 가치관의 형성 및 면학분위기 조성, 공동체 생활을 통해 보다 넓은 안목을 길러줄 좋은 기회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청자의 폭주로 김제시는 신규 참가자들을 우선순위로 해 선착순으로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고 조기마감 되는 등 그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올해 초등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중학교에 진학해서도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싶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김제시 체육회 조수헌 사무국장은 "생활체육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스키캠프 교실을 통해 학생들이 즐기는 가운데 건강도 지키고 긍정적인 사고와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