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무술년 설 명절을 맞아 알찬 선물세트를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알찬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럽식 선진 에어칠링을 통해 육즙을 잡아주고 신선한 도계공정을 통해 안전하고 품질 좋은 원료육으로 출시된 참프레 설 선물세트는 냉장.냉동 선물세트와 삼계탕 세트, 캔 선물세트 등 총 10종으로 소비자의 트렌드 맞춤과 동시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냉장제품은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온 훈제제품 중심으로 구성이 되어 간단한 조리 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장소에 상관없이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맛과 실용성 두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냉장 1호는 건강을 생각한 훈제 닭 가슴살과 통다리 바비큐, 오리훈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머스타드소스도 포함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냉장 2호는 냉장1호 제품에 양념육인 그릴 간장구이, 그릴 고추장구이를 추가하여 양념육을 쉽게 조리할 수 있어,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한층 높였다.

  냉장 3호는 참프레의 냉장2호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닭곰탕을 추가했다.

 참프레 닭곰탕은 닭발로 장시간 우려내어 진한 국물의 깊은 맛이 나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여 음식의 풍미를 높였다.

 참프레 박제원 홍보팀장은 "닭고기 선도기업 이미지 구축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위해 심혈을 기해 설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소비자와 함께하는 참프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