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참여업체 모집
설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참여업체 모집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8.01.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도내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위하여 ‘2018 설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도내 소재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유명 채널인 위메프, G마켓, 11번가, 우체국을 통해 신규업체 입점 상품 등록 및 가격할인, 광고 · 홍보 등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홍보 마케팅 및 노출 구좌를 통해 전북의 우수상품의 홍보 효과와 매출 활성화 뿐 만 아니라 온라인·모바일 양방향의 마케팅 지원을 통한 도내 기업제품의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 또한 향상 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사업이다.

이번 설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의 주요 테마는 ‘설 명절 프로모션’으로 하여, 모집품목으로는 설 선물세트, 식품, 생활용품 등을 대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의 행사 기간으로 위메프와 우체국은 1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19일간, G마켓과 11번가는 1월 29일부터 2월 25일까지 28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

제품 선정방법은 각 채널의 MD가 제품의 차별성과 신뢰성 및 가격·품질 경쟁력 등을 통해 선정하며, 일정은 유통채널의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다.

현재 참가업체를 모집 중에 있으며, 모집 기간은 1월 15일(월) ~ 26일(금)까지이다. 신청방법은 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이나 전화 문의(국내마케팅팀 전화 063-711-2032)로 확인할 수 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