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정보통신공학과 졸업생들 ‘학과발전기금위원회’ 구성
원광대 정보통신공학과 졸업생들 ‘학과발전기금위원회’ 구성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12.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 정보통신공학과 대학원 졸업생들이 학과지속가능사업 일환인 발전기금모금 확충을 위한 ‘학과발전기금위원회’를 구성했다. 사진=원광대 제공
원광대학교 창의공과대학 정보통신공학과 학부 및 대학원 졸업생들이 학과지속가능사업 일환인 발전기금모금 확충을 위한 ‘학과발전기금위원회’를 구성했다.

 최근 학과 세미나실에 모인 졸업생들은 정보통신공학과 박대희 교수 주관으로 학부 및 대학원 현황, 학과 교수들의 전공, 재학생 취업실태, 현장실습, 지속발전 전략 등에 대해 소개했으며, 이 자리를 통해 학과에서는 졸업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특히, 박대희 교수는 정보통신전공에서 진행하고 있는 ICT 관련 연구과제와 취업연계 LED 학부 및 대학원 과정을 설명하고, LED 조명인력양성 및 산학협력은 국내에서 유일한 특성화 과정을 소개했다.

위원장으로 선출된 성백용 동문은 “사회 진출 후 아직 경제적 기반을 이루지 못한 동문이 많지만, 모교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위원회 구성에 마음을 모았다”며 “후배들의 현장실습과 취업 멘토, 산학협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여 학과 발전을 비롯해 재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보통신공학과 ‘학과발전기금위원회’는 년 2회 위원회를 개최하기로 했으며, 졸업생들과 전공 교수 간 협력을 통해 학과 발전기금을 확충하고, 재학생들의 사회진출에 도움이 되는 역할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도 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