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단풍미인쇼핑몰 7080 추억여행 팜파티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7080 추억여행 팜파티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11.1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단풍미인쇼핑몰이 11일부터 12일까지 7080추억여행을 주제로 팜파티를 가졌다.

내장산국립공원 초입에 있는 농경문화체험교육관에서 열린 팜파티에는 전라북도는 물론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찾았다.

특히 파워블로거와 입점업체 관계자들도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을 추억하고 내장산 관람, 통기타, 시낭송, 추억의 고고타임, 손 편지 쓰기 등 7080 감성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또 쇼핑몰 입점농가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 행사와 함께 즉석경매, 농가체험 행사도 진행됐다.

단풍미인쇼핑몰은 판로 확보와 잠재 고객 확보 일환으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전국 소비자들을 초청하여 팜파티를 가져오고 있다.

쇼핑몰 관계자는 "'7080'의 감성을 주제로한 이번 팜파티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정읍 농특산물의 우수성과 함께 쇼핑몰 입점 농가의 땀과 열정을 전할 수 있었다"며 이후 판로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지난 2012년 문을 연 단풍미인쇼핑몰에는 현재 105개 농가(업체)가 입점, 800여개의 상품을 온라인 직거래로 판매하고 있다.

택배비 지원과 주1회 특가 이벤트, 회원 가입 고객 2%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품의 높은 품질과 안전성 등이 널리 알려지면서 전국 대표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로 자리잡았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