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인증기업 참프레 동물복지 캠페인·시식행사 가져
동물복지 인증기업 참프레 동물복지 캠페인·시식행사 가져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7.10.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닭고기 국내 최초 인증기업 참프레가 닭고기 원료육을 제공하는 자담치킨과 함께 지난 9일 서을 신촌에서 참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동물복지 거리 캠페인 행사에 동참했다.

  동물복지 거리 캠페인은 동물복지에 대한 홍보활동과 시식행사 등을 통해 동물복지에 대한 이해와 참프레 동물복지 닭고기를 활용한 자담치킨의 신제품을 시식하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참프레 동물복지 원료육으로 만든 자담치킨을 시식한 한 시민은 "동물복지라는 말이 생소했지만 오늘 홍보 및 시식을 통해 알게 되었다"며 "참프레와 자담치킨에 건강한 닭고기 많이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참프레는 대한민국 1호 닭고기 동물복지 인증 기업으로 건강하게 길러내는 사육환경, 안전하게 이동하는 이동차량, 스트레스 없는 도계시설 등 동물복지 기준으로 참 건강한 동물복지 닭고기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참프레는 대한민국 동물복지 닭고기 최초·최대 기업으로 친환경 웰빙 프랜차이즈 자담치킨과는 2016년 MOU를 체결하고 현재까지 원료육을 공급하고 있다.

 참프레 홍보담당자는 "참프레는 국내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으로써 향후에도 다양한 동물복지 홍보활동을 펼쳐 동물복지에 대한 이해와 참 건강한 먹거리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