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월례조회… 긴 연휴 활력 되찾아 힘차게
무주군 월례조회… 긴 연휴 활력 되찾아 힘차게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7.10.0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은 10월 월례조회를 지난 29일로 앞당겨 개최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연휴, 활기찬 10월을 위한 당부를 공유했다.

 황정수 군수는 "바쁜 업무와 크고 작은 행사들 치러내시느라 고생많으셨다"며 "지쳐있던 몸과 마음 잘 추스르고 활기차게 만나 또 열심히 뛰어보자"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영농마무리를 위한 현장행정 추진과 11월 3일부터 개최되는 제3회 농·특산물대축제 준비, 그리고 내년도 예산 편성과 '깨끗한 무주 부자되는 군민' 실현에 기여할 수 있는 시책 발굴에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는 무주읍의 이영옥 씨와 홍유진 씨(설천면), 장숙경(적상면)씨가 저출산 극복에 기여한 공로로 임산부의 날 기념 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환경미화원 김영춘 씨가 자원순환 사회 형성에 기여한 공로로 환경부장관상을 받았다.

 또 무주명가 김민주 대표와 송정 안애자 대표가 바른 먹거리 정착과 위생수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도지사표창을 받았으며

 무주군도 전라북도가 주관한 2017 식품관리우수기관에 선정돼 관심을 끌었다.

 수상자들은 "내 자리에서도 충분히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진 소양교육에서는 글로벌미래교육원(주) 이영옥 강사가 '배려와 상생의 노사 파트너 십'을 강의하는 순서가 마련됐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