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금만농협 성덕지점 하나로마트 신축 기념식
김제 금만농협 성덕지점 하나로마트 신축 기념식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만농협 성덕지점 하나로마트 신축 기념식에서 참가자들이 발전을 기원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제시 금만농협(조합장 최승운) 4일 성덕지점 하나로마트 신축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종회 국회의원을 비롯한 도의원과 시의원, 농협 김제시지부 전영길 지부장을 비롯한 농협 관계자와 성덕면 주민과 조합원 등 100여 명 참석해 성덕지점 하나로마트 신축을 축하했다.

 성덕면 지역은 대형 마트가 없어 인근 지역으로 생필품을 구하러 나가는 등 주민 불편이 많았는데, 이번 성덕지점 하나로마트 신축을 계기로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금만농협은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면모를 새로이 다지고 지역민에게 편익을 제공하고자 본점과 성덕·청하지점 신용사업장에 대해서도 새 단장을 할 계획이며, 청하지점 본점과 하나로마트 매장도 새단장을 통해 조합원 및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한다는 방침이다.

 최승운 조합장은 “전형적인 농촌지역인 성덕지점은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마트가 농협마트를 제외하면 단 한 곳도 없어 참으로 안타까웠는데 오늘에야 지역주민을 위한 숙원사업을 해결한 것 같아 마음에 큰 짐을 덜었다”며, “그동안 함께 해 주신 농협의 임직원들은 물론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신 조합원님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또한, 최승운 조합장은 “지역농협이 농협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경영체와는 달리 손익만을 추구해서는 안 되며 농민과 조합원은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기 위해 일정부분은 손실을 감수해야 하는 사업이 있는데 금만농협의 여러 사업장 중 하나로마트가 그중 하나라”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