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고객 모바일 서비스 확대
이스타항공, 고객 모바일 서비스 확대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7.08.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이 대고객 모바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8월 2일부터 카카오 플러스 친구 계정 및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오픈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 플러스친구란 모바일 비즈니스 홈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사용자의 대부분이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소비자들은 이스타항공 소식 과 다양한 항공 이용 팁 등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 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이후 시스템 개발을 통해 9월 중으로 항공권 예매 시 예매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해주는 알림톡서비스 및 매주 다양한 프로모션 푸시 알람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 기념 이벤트도 동시 진행 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스타항공은 다양한 항공권 정보를 취합해 제공하는 메타서치(Meta Search) 서비스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와 업무 제휴를 맺고 항공권 서비스 개시했다.

이번 서비스 개시를 통해 고객들은 최대 여행검색 사이트를 통해 이스타항공의 항공권을 비교·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가고 있는 이스타항공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개설 및 스카이스캐너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층 효율적인 모바일 서비스제공이 가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스타항공만의 알찬 정보와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