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화친절응대 모니터링은 공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서비스 전달 과정인 전화 통화를 통해 직원의 응대단계와 내용에 관해 고객이 느끼는 주관적 만족도를 평가하는 것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무작위로 전화를 걸어 최초 수신요령, 고객응대, 종료인사, 교환상태 등 11개 항목으로 나눠 세부적으로 평가한다.
박재근 지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직원들이 평상시 고객에게 친절히 응대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 마인드 ?양과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원=양준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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