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그라운드 골프대회 성료
무주군 그라운드 골프대회 성료
  • 임재훈 기자
  • 승인 2017.07.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무주군 그라운드 골프대회가 21일 설천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무주군이 주최하고 무주군 체육회와 무주군 그라운드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는 그라운드골프 확산과 동호인들의 화합, 군민건강증진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개회식에는 황정수 군수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백경태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무주군그라운드골프협회 임홍이 회장 등 선수 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기념식과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으며 황정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만을 갖춘 그라운드 골프가 군민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운동으로 더 큰 사랑을 받고 더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5개 팀 80여 명이 참가한 이날 대회는 전국 그라운드골프협회 경기규칙에 따라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치러져 관심을 모았다.

 선수들은 “그라운드골프는 경기규칙도 비교적 간단하고 경제적 부담도 적어 누구라도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며 “아직은 좀 생소한 감은 있지만 열심히 활동을 해서 그라운드골프가 어느 지역보다도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주군에는 현재 4개 팀 60명의 동호인들이 그라운드 골프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며 건강을 증진시켜 나가고 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