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대표 상설공연 ‘모양마을 사람들’ 무대에
고창 대표 상설공연 ‘모양마을 사람들’ 무대에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07.1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옥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창의 대표 브랜드 상설공연 ‘모양마을 사람들’이 직장인들의 휴가와 학생들의 방학을 맞아 이달부터 8월까지 매주 금요일에도 토요일 공연과 같은 시간에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을 주관하는 ㈔고창농악보존회(회장 이명훈)에 따르면 오는 14일을 시작으로 7월 21일, 28일, 8월 4일, 11일, 18일 총 6회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모양마을 사람들’은 2017년 전라북도 한옥자원활용 야간상설공연의 고창 대표 작품으로 선정된 미스터리 감성농악으로 버라이어티한 고창농악을 중심으로, 용기놀이, 사자춤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작품은 모양마을에 도로가 새로 들어서게 되면서 마을의 수호신인 당산나무가 베어질 위기에 처하자, 그곳에서 평생을 살아온 마을 사람들이 옛 추억을 떠올리면서 마을굿을 치며 공동체 의식을 회복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구재연 책임PD는 “7~8월 직장인들의 휴가와 초·중·고·대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해 금요일에 추가 공연을 하게 됐다”면서 “볼거리, 놀거리 넘쳐나는 고창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시원한 볼거리로 한여름밤 무더위를 날려줄 ‘모양마을 사람들’ 공연을 꼭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07179)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문의 063-562-2044.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