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절교육은 윤재신 민원봉사실장의 강의로 더운 날씨로 인해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요즘 방문 민원인이나 불만 민원인을 좀 더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는 요령 및 공무원 청렴의무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친절봉사왕’은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이 직접 ‘고객의 소리함’에 투입해 받은 칭찬카드 최다 득표수를 획득한 직원을 선정한다.
윤재신 민원봉사실장은 “우리 모두 친절 봉사왕이라는 마인드로 민원인을 대할 때는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따뜻한 마음으로 응대하고 웃으면서 돌아갈 수 있도록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성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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