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상위,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 교육생 모집
전주영상위,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 교육생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7.06.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주영상위원회는 영화연기자를 꿈꾸고 있는 전북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2017 전주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을 운영한다.

 ‘2017 전주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교육은 8월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 동안 전주영화종합촬영소와 전주대학교, 한애랑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전주를 포함해 전북 지역 내 거주하고 영화연기 직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청소년)으로, 영화와 연기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2일부터 7월 21일까지.

 이번 ‘전주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은 전북교육청 민간보조 지원사업과 연계해 운영된다.

 배우가 갖춰야 할 연기를 세분하여 코믹, 멜로, 무술연기 등 다양한 장르연기와 무대연기 교육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연기의 기본 소양인 인문학 강연도 추가해 청소년들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해 교육을 담당할 강사는 감독과 배우, 칼럼니스트 등 총 7명이다.

 영화 ‘한강 블루스’의 봉만대 감독을 중심으로 ‘응답하라 1988’에서 택이 아빠로 분한 배우 최무성, ‘별순검’과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등 영화·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현균, 드라마 ‘보이스’와 영화 ‘바람’의 배우 김중기, 영화 ‘쌍화점’과 드라마 ‘학교’에 출연한 배우 여욱환, 전북 출신의 배우 송부건 등이 나선다.

 더불어 인문학 특강에는 월드웹 칼럼니스트이자 영화교육자인 아트센터 라엘의 최현경 대표가 참여한다.

 교육비는 무료. 전주영화종합촬영소홈페이지(http://jeonjustudio.or.kr)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로드해 온라인(apply@jjfc.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63-222-0244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