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경찰서 안전한 장수군 만들기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장수경찰서 안전한 장수군 만들기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5.2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경찰서가 25일 장수군의 안전한 치안환경 조성을 위한 지역치안협의회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2시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장수군지역치안협의회장 최용득 군수와 전준호 경찰서장을 비롯해 각 과장 및 치안협의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장수군의 안전한 치안환경 조성을 위해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는 상반기 장수경찰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 기관별 주요안건 상정 및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상정된 주요안건으로는 CCTV확대설치를 통한 주민불안감 해소와 여성안심 귀갓길 내 가로등 및 보안등 교체·신설, 교통안전시설물에 대한 신설 및 보수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교통사망사고 등 다수의 사고가 발생해 교통민원이 제기된 구간의 교통안전시설 확충방안과 함께 관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집중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수군의회 유기홍 의장은"장수군의 치안확보를 위해 자리를 만들어 주신 경찰서장님을 비롯한 경찰직원분들에 감사드리며, 장수군의 보다 안전한 치안확립을 위한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준호 서장은 "장수군의 지역치안 논의를 위해 참석해주신 기관장과 여러 협력단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기관장들을 비롯해 시민사회 및 단체, 지역주민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장수군의 안전한 치안이 유지되는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지역의 치안은 경찰만의 노력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주민들이 참여하는 치안이 되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장수지역의 치안에 대한 좋은 의견 많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