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의 숨은 스타 소상공인을 찾아라
전라북도의 숨은 스타 소상공인을 찾아라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7.04.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하 경진원)에서는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지역 대표 공개오디션 사업인 스타 소상공인 육성 대상자를 모집한다.

모집내용은 ▲신청기간:2017. 4. 21 ~ 5. 11 ▲모집대상:공고일 창업1년이상, 현재 전라북도 소재 소상공업체 ▲신청방법:방문, 우편, 이메일(접수처 :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 ▲지원사항:경영지원금 최대 2천만원, TV 방송홍보, 전문가 컨설팅, 3천만원 특례보증 등 이다.

스타소상공인 선발 육성 사업은 지역 내 가능성이 높은 고부가 우수 소상공인을 공개오디션을 통해 성공모델로 육성하여 지역 소상공인에게 성공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지원사업이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 PT심사를 거쳐 6개 업체를 선정하게 되며, 3차 TV 공개오디션을 통해 최종 3개 업체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3개 업체의 경우, R&D, 마케팅, 해외진출, 시설 개보수, 시스템 개선 등의 경영지원금 최대 2천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공개오디션에 진출한 6업체에게도 TV홍보와 컨설팅, 추가로 3천만원 한도의 자금융자(전북신용보증재단의 특례보증)를 저리로 받을 수 있다. 신청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 후 방문접수, 우편접수(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945-6 소상공인희망센터 운영본부), 이메일(westhope@jbba.kr)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진원 소상공인팀 (063) 717-1302로 문의하면 된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