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영화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즐겨요!
전주국제영화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즐겨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17.04.2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충직)에서 영화제를 즐기러 온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주국제영화제 사무처는 전주 시민 및 전주지역 대학생을 위해 폐막식 및 ‘전주 돔 상영’을 동반 1인까지 50%를 할인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는 현장 예매 시에만 적용되며 신분증 또는 증명서를 지참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15인 이상의 단체관람객도 폐막식과 ‘전주 돔 상영’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단체 예매 기간은 21일까지로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jiff_ticket2@jiff.or.kr)로 접수하면 된다.

지난 3일까지 모집을 완료한 Jeonju IFF 서포터즈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개·폐막식, 심야상영, 마스터 클래스의 경우 2,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상영, 토크 클래스, 전주 돔 상영의 경우,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할인 혜택은 만 65세 이상 실버세대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에게도 주어진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할인은 동반 1인까지, 실버 할인은 본인만 가능하며 신분증 또는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Jeonju IFF 서포터즈 티켓 할인은 온라인 및 현장에서 가능하며, 이를 제외한 할인은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전주국제영화제 골드 스폰서인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상영작 티켓 및 기념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Jeonju IFF 서포터즈는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단, 전주 할인을 받은 관객의 경우 KB국민카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없다. 또한, 아카데미 배지 소지자는 예비 영화인을 위한 특별 제공으로 현장 예매 시 마스터 클래스 티켓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개막이 임박하면서 연이은 매진 행렬을 보이고 있는 전주국제영화제는 모든 상영작마다 현장 판매분(전체 좌석의 10%)이 배정한다. 온라인 예매를 놓친 관객은 전주 라운지 매표소 및 상영관 내 매표소 등을 이용하여 당일 현장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매진작을 제외한 온라인 예매는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ff.or.kr)에서 할 수 있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