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산골영화제 ‘산골공방’ 셀러 모집
무주산골영화제 ‘산골공방’ 셀러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3.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4월 2일까지 산골공방 셀러를 모집한다. 지난해 산골공방 셀러 모습.(제공 무주산골영화제)

 자연과 관객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초록빛의 낭만 영화 축제,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오는 4월 2일까지 ‘산골공방’ 셀러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는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직접 제작하거나, 관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개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산골공방 셀러로 신청이 가능하다.

산골공방 셀러는 상품 판매를 비롯해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엽서 및 카드 만들기, 캔들 및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다채로운 품목을 가지고 참가할 수 있다.

모집을 통해 선정된 산골공방 셀러는 영화제 기간 동안 무주산골영화제 메인 행사장 내에서 운영 부스가 제공되며, 무주지역 이외에 거주하는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는 숙소도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영화제 공식 카달로그 및 SNS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 활동이 지원될 예정이다.

산골공방 셀러 접수 방법은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양식에 맞게 작성해 이메일(mujufilmfest@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무주산골영화제 관계자는 “조금은 투박할 수 있지만 자연과 조금 더 가까이 맞닿아있는 무주산골영화제에서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관객에게 영원한 추억을 선물할 산골공방 셀러를 초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부터 무주군민들과 관객들에 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산골공방은 무주산골영화제를 찾은 이들이 직접 제품을 만들어보고 상품 구매도 할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이다.

올해 무주산골영화제는 6월 2일부터 6월 6일까지 무주군 일대에서 진행되며, 모집과 관련해 기타 세부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www.mjff.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 기획운영팀(063-220-8253)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