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로쇠 선물
진안군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로쇠 선물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7.03.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면 고로쇠를 선물로 드려요!’

진안군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를 인증하면 고로쇠 수액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군은 페이스북 2만4000명, 인스타그램 1000명 등 SNS 친구 2만5천명과 쌍방향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각종 행정정보, 관광지 및 맛집 정보, 재난 관련 정보 등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공감홍보를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진안군 인스타그램과 제13회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면서 동시에 진안의 첫 축제인 고로쇠축제도 전국에 알린다는 전략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축제가 끝나는 12일 이전에 진안군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inan_gun)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된다.

군은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고 진안고원 고로쇠 수액 3L를 선물로 줄 계획이다.

제13회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축제는 3월 11일, 12일 진안군 주천면 운일암반일암 삼거광장에서 열린다.

축제기간 행사장을 찾으면 해발 600m 이상 청정 진안고원에서 채취하고 정제한 고로쇠를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진안고원길 걷기, 고로쇠 수액 빨리 마시기, 팔딱팔딱 송어잡기 등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진다.

고로쇠나무 소망나뭇잎달기, 연 날리기, 목공예체험, 맷돌체험, 고로쇠 채취 체험행사 등 부대행사도 다양하다.

고로쇠 막걸리, 시골돼지 숯불구이, 고로쇠 두부, 고로쇠 찐빵, 고로쇠 국수, 홍삼찐빵 등 다양한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전형욱 기획실장은 “SNS를 통해 진안에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 2만5천명의 팬과 쌍방향 소통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유익한 소식과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