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콜센터 KS 인증
전북은행, 콜센터 KS 인증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2.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최근 KSA한국표준협회로부터 콜센터서비스에 대해 KS인증(㉿마크)을 획득했다.

KS인증은 국가에서 정한 한국산업표준(KS) 및 인증심사기준에 맞게 서비스를 생산·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국가가 제도로 보증하는 것으로 KSA한국표준협회는 해당업체의 서비스 운영체계와 인적자원관리 등 운영전반에 대한 심사를 거쳐 인증 여부를 평가 한다.

이번 인증은 전북은행이 서민과 중소기업을 위한 은행으로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통합상담시스템을 재정비하고, 다양한 업무파트별 전문상담사를 양성하는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노력한 결과가 인증으로까지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아울러 지방은행 최초로 콜센터서비스가 KS인증을 받는 영예도 누리게 됐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지방은행 1위 수상과 더불어 이번 인증을 통해 더욱 향상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됐다"며" 고객이 항상 신뢰하고 사랑받는 은행이 되고자 더 많은 노력과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