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장수군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2017 장수군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2.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체육회(회장 최용득)가 13일 장수 한누리전당 다목적회의실에서 2017 장수군 체육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 최용득 군수를 비롯해 유기홍 군의장과 의원, 각 종목 회장 및 대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 장수군체육회의 주요사업결과보고 및 승인, 2017년도 각종 체육대회 개최 및 출전 지원 등 34개의 사업계획 및 예산(11억2천만원)을 승인했다.

이어 회원종목단체의 정회원 승인, 체육회 임원의 선임 및 해임의 건 등을 의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장수군체육회는 지난해 생활체육선진화, 군민체육활성화, 군민참여 체육행사 개최·참가 등 여러 분야에서 사업을 집행, 장수군 체육문화활성화에 기여 했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교실, 유소년축구교실, 어르신생활체육, 생활체육동호인리그, 스포츠이용권지원 등 많은 분야에 장수군민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오는 5월 18일 장수군에서 열릴 제13회 전라북도 어르신체육대회(게이트볼 등 9개 종목) 개최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최용득 군수는 “지난해 군민들을 위해 애써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2017년 한 해도 군민들의 건강과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해 생활체육문화활성화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