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홍보물 지원받고, 판로·마케팅효과 누리세요”
“협동조합 홍보물 지원받고, 판로·마케팅효과 누리세요”
  • 허민홍
  • 승인 2016.05.1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협동조합 광역지원기관인 (사)전북사회경제포럼(이사장 유남희, 전북대 교수)에서는 2016년 협동조합 홍보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도내 협동조합을 대상으로 맞춤형 홍보물 제작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2년째 추진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도내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지자체 및 타 기관, 기업에서 주최하는 박람회, 축제, 기타 행사 등에 협동조합의 자격으로 참여하여 협동조합의 홍보·판매·공연 등의 활동을 할 경우 또는 도내 협동조합간의 협업으로 불특정다수가 대상이 되는 행사·활동을 하는 경우, 해당 협동조합의 홍보를 위한 인쇄물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익산시컴퓨터판매업협동조합, 나무생산자단풍미인협동조합, 전주한옥마을협동조합 등 11개 협동조합이 지원받았으며, 각 협동조합마다 원하는 형태의 맞춤형 홍보물 제작으로 해당 조합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북사회경제포럼 홈페이지(jbse.or.kr)의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 협동조합팀(063-251-3388)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사)전북사회경제포럼은 고용노동부와 기획재정부에서 지정한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라북도 사회적기업 지원사업, △전라북도 협동조합 지원사업, △사회적기업 기초컨설팅 사업, △사회적기업·협동조합 맞춤형 아카데미 사업, △협동조합의날 기념행사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관련 사업에 관하여 문의 있으면 사단법인 전북사회경제포럼(063-251-3388)로 연락하면 상세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허민홍 도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