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e스포츠 페스티벌 자원봉사자 발대
전북 e스포츠 페스티벌 자원봉사자 발대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6.04.0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원장 이신후)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전북 e스포츠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지난 4일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3층에서 진행했다.

 도내 고등학교·대학교에 재학 중인 24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전북 e스포츠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동안 관람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발대식을 통해 행사 진행 교육 및 덕진 소방서의 안전교육을 받았다.

 이날 자원봉사 발대식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에도 e스포츠에 관심이 많았고 내가 태어난 전북에서 최초로 열리는 e스포츠 페스티벌의 열기를 직접 느끼고 싶었다”며 “전북 e스포츠페스티벌의 성공적인 운영과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신후 원장은 발대식에서 “전국 e스포츠 대회 중에서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전북 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늘 이루어진 자원봉사 발대식을 통해 처음 발걸음을 내딛었다”며 “자원봉사자들이 한명 한명이 자신들의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하고 방문객들로 하여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면 그것만으로 페스티벌은 성공을 거둔 것이다”고 격려했다.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은 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될 모든 경기를 CJ E&M의 OGN채널을 통해 전주 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중계할 계획이다. 행사의 티켓은 현재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진행되는 중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