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예비후보 “큰 정치인으로 만들어 달라”
김성주 예비후보 “큰 정치인으로 만들어 달라”
  • 김경섭 기자
  • 승인 2016.03.0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3 총선 전주병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김성주 예비후보 7일 새누리 및 국민의당 예비후보에게 정책대결을 제안해 관심을 끌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전북이 과거에 머물지 않고 미래를 향해 전진해야 한다”며 “진정성 없는 동정 호소가 아니라 전북발전을 위한 진정한 정책대결에 나서자”며 이같이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은 지금 전북이 미래로 나아갈지 아니면 과거에 머물 것인지가 결정되는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며 전주를 떠나지 않고 시민과 함께 전북발전을 위해 힘써온 저야말로 진짜 전북의 일꾼이자 전북을 미래로 견인해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특히 “지금이야말로 전북이 과거의 추억에 머무를지, 아니면 대한민국의 전북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갈지 중요한 기로에 서 있다”고 전제하며 “저는 출세를 위한 정치가 아니라 진정 전북발전 위해 제대로 일했온 만큼 ‘김성주를 전북의 큰 인물’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전주를 떠나지 않는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며 “그 당연한 일을 그동안 하지 않다가 이제 와서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선거용 멘트에 불과하다”고 평가했다.

김 예비후보는 “저는 불가능하다고 했던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 전북 이전을 가능케 했던 뚝심 있는 정치력을 발해 전북의 자존심을 높였다”며 “재선에 성공해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