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상 진안부군수 사업장 현장점검
이근상 진안부군수 사업장 현장점검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6.01.1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상 진안 부군수가 부임 후 진안장학숙 등 주요 사업장을 방문, 군정현황을 파악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안 챙기기에 나섰다.

 지난 18일 구봉산 현장을 찾은 이 부군수는 작년 구름다리 설치 후 하루 7천여명이 찾아 도로변 주차난이 심각한 상황으로 주민불편과 교통위험을 해소하기 위해 주차장과 농특산물 판매장을 조성할 계획으로 봄철 관광객 유입에 대한 대책 마련을 주문하고, 정천면 곶감 피해 현황을 둘러보면서 농가의 애로사항을 듣고 건조시설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한, 성수면 구제역 방역 초소 점검과 진안읍 도시계획도로와 보행도로 조성 및 학천지구 급경사지 정비 등 군민과 밀접한 사업장 안점 점검을 실시하는 등 주민 편의를 고려한 생활 밀착형 현장 점검도 실시했다.

 이 부군수는 "앞으로 홍삼한방센터, 어린이급식관리 지원센터, 복합노인복지타운, 청소년 수련관, 장애인 보호작업장, 청소년 수련관 등 주요 시설을 둘러보면서 이용자의 의견을 듣고 어려운 점을 해결하는 등 현장 민원해결에도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담당 공무원들에게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불편함이 없도록 현장 중심의 행정을 추진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공직자로서 본분을 다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