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인터넷통합시스템 구축 착수보고회 개최
김제시 인터넷통합시스템 구축 착수보고회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5.09.0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이건식 시장과 간부 공무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3일'김제시 인터넷통합시스템 구축'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김제시(시장 이건식)는 3일 시 홈페이지 구축과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사업인 '김제시 인터넷통합시스템 구축'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용역은 관광, 숙박, 체험 등 분산되어 있는 문화관광 컨텐츠를 개편해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외국어 자동번역서비스를 구축해 현재 홈페이지 자료를 실시간으로 외국어 홈페이지로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제17회 김제지평선축제홈페이지(http://festival.gimje.go.kr)는 체험에 참가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이 사전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축해 1일부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건식 시장은 "시에서 주는 주입식 정보가 아닌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중심으로 소통기능을 강화해 스마트시대에 걸맞는 소통기반의 대시민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1월에 서비스되는 사업은 그동안 이용한 시민들의 불편사항 및 사용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소통홈페이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며, 의견은 오는 10월 말까지 시 홈페이지 개선의견 게시판이나 전화(063-540-3327)를 이용할 수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