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은 뭐하나' 포스터 공개
'귀신은 뭐하나' 포스터 공개
  • 뉴스1
  • 승인 2015.07.3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신은 뭐하나´ 포스터가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KBS

'귀신은 뭐하나'의 독특하면서도 미스터리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2 첫 번째 작품 '귀신은 뭐하나'(극본 손세린, 연출 차영훈) 제작진은 31일 이준과 조수향 커플의 엽기 발랄한 사랑 이야기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선보였다.

'귀신은 뭐하나' 포스터 속 이준과 조수향은 서로 상반된 표정으로 버스 뒷좌석에 앉아 있다. 이준은 공포에 질린 듯한 표정이지만 영화 '나 홀로 집에'의 케빈을 연상시켜 코믹함을 느끼게 한다. 감정을 느낄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조수향의 눈빛과 반투명한 모습은 섬찟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포스터 속 곳곳의 장치는 공포를 말하는 듯 하면서도 드라마가 유쾌한 터치로 그려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에서 '귀신은'은 핏빛이었지만 '뭐하나'에서 하늘색으로 바뀌는 것에서도 짐작할 수 있다.

이준이 맡은 천동은 첫사랑에게 차인 충격에 8년 째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20대로 취업에 계속 실패하고 낯부끄러운 장애까지 안고 사는 순수한 청년이다. 조수향은 천동의 첫사랑으로 8년 전 매몰차게 그를 떠나버렸다가 8년 만에 귀신으로 나타나 자신의 남자친구를 찾아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하는 무림 역을 맡았다.

'귀신은 뭐하나'는 천동과 귀신이 되어 나타난 무림이 무림의 남자친구를 찾아 나서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유쾌하게 그려내면서도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감동과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다. 이날 밤 10시50분부터 80분간 방송된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