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고객센터는 고객 상담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콜백서비스), 해피콜(만족도 설문), 무방문 기한연장 실시와 함께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VOC(Voice of Customer) 통합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고객니즈에 맞는 신속,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재택 신보 기업지원부장은 "이번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오로지 고객만족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서비스를 확대하고 상담품질을 개선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속한 응대와 더불어 고객의 필요사항을 사전에 안내하는 등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를 통해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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