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논란’ 조민아, 결국 블로그 폐쇄
‘베이커리 논란’ 조민아, 결국 블로그 폐쇄
  • 뉴스1
  • 승인 2015.01.1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부 시정 조치 영향

조민아 트위터

운영하고 있는 베이커리에 제기된 다양한 논란으로 곤욕을 치른 조민아가 결국 블로그를 폐쇄했다.

조민아는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실제로 와서 직접 보고 먹어보지도 않고 진위여부 파악 없이 다른 사람 글을 따라 쓰면서 마치 현재 그런 것처럼 소설같이 앞 뒤 짜놓은 기사들, 그리고 입에 담기도 힘든 온갖 악성댓글로 더 이상 소중한 내 공간이 아니게 된 공간들”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민아는 “진실이 끝까지 남고 진심은 통하니까 주저앉지 않고 앞으로 가고 있는 내 곁에서 많은 상처받고 있는 내 가족들, 지인들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라며 "매일같이 매장 와주셔서 응원해 주시는 오류동 주민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명하고 멋지게 걸어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7일 장수 걸그룹 쥬얼리의 해체 소식이 전해지면서 쥬얼리 원년멤버들의 근황이 화제가 됐으며, 조민아는 '우주여신 조민아 베이커리'라는 제과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조민아 베이커리의 가격, 위생 등을 가지고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고, 이에 '조민아 베이커리 논란'이 점화됐다.

조민아는 지적받은 부분들에 대해 해명하며 억울함을 호소했으나, 최근 한 네티즌은 조민아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지 않고 유기농 빵을 판매하고, 관련 내용을 블로그에 게재했다는 이유로 농림축산식품부에 신고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조민아 베이커리를 방문해 해당 포스팅을 삭제하도록 시정 조치를 내리면서 결국 조민아는 블로그를 폐쇄했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