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 학교폭력예방 메세나공연 ‘복서와소년’
JB전북은행 학교폭력예방 메세나공연 ‘복서와소년’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4.05.0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전북은행(은행장 김한)이 청소년들을 위한 나눔문화 행사를 활발하게 펼치면서 남다른 메세나사업을 전개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B전북은행은 오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매일 2차례(목·금 오후 5시 7시30분, 토·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청소년힐링드라마 연극‘복서와 소년’을 공연한다.

‘복서와 소년’은 독일 청소년 연극상 수상작인 복서의 마음을 우리나라 현실에 맞추어 극단 학전의 김민기 대표가 번안, 연출한 작품으로 고독한 노인과 학교폭력으로 방황하던 소년이 만나 우정을 쌓고 절망을 탈출해나가면서 변화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청소년 힐링드라마 연극 ‘복서와 소년’ 관람권은 5월 7일부터 전북은행전지점에서 선착순 무료 배부한다.

JB전북은행관계자는 “이 기간에 어린이재단 전북본부와 함께 도서나눔캠페인을 실시해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도서를 지원할 계획이므로 공연을 보러올 때 집에서 다 읽은 책을 기부해주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극 ‘복서와 소년’은 JB전북은행에서 ‘우리는친구다’, ‘고추장떡볶이’, ‘무적의삼총사’, ‘슈퍼맨처럼’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청소년무대로 이전 작품들이 워낙 유명하고 잘 알려진 명품 공연이지만 도내에서는 잘 접하기 힘든 까닭에 모든 공연이 조기에 마감된 바있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