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동 주민센터는 2014년 갑오년 한해 수요자 중심의 행정으로, 권위적이고 차가운 관공서 이미지 탈피, 민원중심 패러다임 전환, 시민고객 눈높이 맞춤 등 기존의 경직된 공무원적인 분위기를 벗어나 가족과 같은 따뜻하고 친절한 고객응대로 마음으로 다가서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민센터에 첫 번째 방문한 최설자 민원인은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아서 기쁘다." 며 "앞으로 우리 덕진동이 더 좋은 동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창수 덕진동장은 "2014년 갑오년은 노력하는 만큼 결실을 얻을 수 있는 청말의 해라고 한다"며 "우리 주민센터에서도 올 한해 주인을 위해 묵묵히 달려나가는 말처럼, 주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