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산학협력단 10주년 기념식 및 산학협력관 준공식
군산대 산학협력단 10주년 기념식 및 산학협력관 준공식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3.12.23 16: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 산학협력단이 23일 설립 10주년을 맞아 산학협력관에서 기념식 및 산학협력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 및 준공식에는 채정룡 총장을 비롯한 군산산단 경영자협의회 신현태 회장, 이현호 군산상공회의소 회장, 전북자동차기술원 권영달 원장, 산단공 군산지사 윤동민 지사장, 전북새만금융합본부 이금환 원장, 군산대 관계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2011년 당시 교육과학기술부의 지원을 받은 산학협력관은 85억 원이 투입돼 지하1·지상6층 규모로 산학협력단, LINC사업단, 홍보 및 전시실, 기업부설연구소, 현장실습지원센터, 창업교육지원센터 등이 배치된다.

 특히 산학협력관 준공으로 군산대는 산학협력 관련 부서 및 연구소, 사업단 등을 직접 수용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을 확보하게 돼 보다 효율적인 산학연협력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2003년 12월 23일 설립을 시작으로 10년을 맞은 산학협력단은 LINC·BK21 Plus·산학융합지구·신기술창업집적지역사업 등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산학협력 사업 분야에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채 총장은 "군산대가 이룩한 성과의 중심에는 항상 산학협력이 축을 이루고 있었다"면서 "법인설립 10년의 경과와 성과를 돌아보고 산학협력 사업 추진 비전을 공유하면서 군산대의 산학협력 컨트롤 타워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4-03-19 15:11:24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비전대학교에서는 대기업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기업반, 토익반, 해외연수 등 학생을 위해 많은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 http://www.visioncyber.co.kr/